천연 유래 화장품을 만드는 기업,
신뢰를 바탕으로 연구해왔습니다.

A healthy skin-conscious about healthy skin

NEWS

[로하스] 장어로 화장품을 만드는 (주)더해피트리 오서현 대표이사

업체관리자

view : 1390

㈜더해피트리 (대표이사 오서현) 는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해 자연에서 얻은 원료로 제품을 만드는 사회적 기업으로 ‘클리오네’ 라는 깨끗하면서 아름다운 화장품을 제조 판매하는 기업으로 천연화장품 부문 아시아로하스인증기업이다. 
 


<저작권자 ⓒ www.asialohas.org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오서현 대표는 사회에 봉사하며 함께 나눔의 사회적 기업으로 장어 기름을 활용한 조성물 특허로 천연화장품을 제조 판매하며 조성물에 대한 노하우로 2019년도 세계시장을 노크하며 자체 공장설립등을 계획하며 경상북도 포항에 본사를 두고 전국에 판매망을 구축하고 있다고한다. 
 
 2018 아시아로하스인증기업으로 선정된 더 해피트리는 협회 산하 교수님들이 기업의 성장과정과 제조과정을 수시로 점검하며 소비자를 위한 소비자 회사로 감시 지원하며 기업이 성장할때까지 함께 하는 기업으로 더 해피트리의 기술력에 협회 교수진들의 업무지원등 함께 판로를 모색하며 컨설팅을 한다고한다. 
 
  특히 오서현 대표는 2018년도를 빛낸 대한민국지식경영대상에 사회적기업부문 (대상)을 수상할 예정이며 에비창업자들을 위한 지원과 지역의 봉사활동도 아끼지 않고 한다고하며 여성이 일하기 좋은기업으로 국제공인 아로마테라피스트이기도하다.(신은영 기자)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